학교시설! 주민여러분께 한발짝 다가갑니다. 학교시설사용예약관리시스템 시설물이용 신청절차 : 회원가입 → 이용자수칙 또는 시설개방 규정동의 → 사용신청 → 3일내 승인여부 문자전송 → 사용승인(학교관리자) → 승인 후 7일 또는 사용전일까지 사용료 입금 → 입금확인서 또는 신청서 지참해서 시설물이용 01 신청방법 : 온라인(학교시설사용 예약관리시스템 이용) 신청 02. 접수확인 : 사용자가 사용신청서 작성 후 확인버튼 클릭 시 학교관리자가 접수 확인 03. 승인절차(3일 이내) : 온라인신청접수 → 적정여부검토 → 승인여부 문자전송 04. 사용료 납부 : 사용신청 후 7일 이내인 경우 시설물 이용 전일까지 계좌입금 후 시설물이용, 사용신청 후 7일 이상 인 경우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 계좌입금 후 시설물 이용 05.변경/취소 : 사용신청을 하고 사용개시 전일까지 취소 용는 변경 할 때에는 「부산광역시 교육비특별회계소관 공유재산 관리 조례 」에 따라 일정금액이 공제됩니다. 기간 내 사용료를 입금하지 않을 시는 예약사항은 자동 취소됩니다. 06. 기타이용안내 : 많은 사용자가 함께 학교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사용예약은 사용일로부터 가급적 30일 이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